안녕하십니까?
2019년 6월 2일 발렌시아 한인회 총회에 참석해주신 모든 한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한인회 발전을 위한 중요한 사안들에 대해 적극 의견을 주시고, 결정해 주신 것에 대해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표합니다. 본 총회에서 다뤄질 안건을 한인 여러분께 미리 이메일로 공지했듯이, 오늘 결정된 사안을 다음과 같이 알리고자 합니다.
1. 단체 활동/사업 및 재정보고
한인회와 한인공동체 발전을 위해 운영되고 있는 아래와 같은 단체들의 활동 보고가 있었습니다.
·
평화통일위원회
(김진학 위원): 2019년 4월 남유럽 평화통일 조찬기도모임
참가, 2018년 11월 주스페인대한민국 대사가 주관한 민주평화통일
해외자문위원회 스페인 지회 모임 참가, 2018년 8월 평통위 해외지역회의
참가
·
대한체육회 (이호재 위원): 한국에서 열릴100주년 전국체전 소식을 재스페인총연합회를
통해 2019년 3월에 받았고, 발렌시아 한인들에게 알렸으나 참가 희망자는 없었음. 이번 공지를 통해 스페인대한체육회 최관성
회장 연락처를 알게되었고, 향후 대한체육회의 활동 및 역할에 대해 자세히 문의한 후 발렌시아 한인들에게 유익한 정보공유할 예정임.
·
한글학교 (이현진 교장): 그간 진행해 온 한글학교 교육 및 대내외 활동 (유럽차세대어린이 웅변대회, 시식회, 설날 문회행사 등)과 회계보고를 하였음. 차세대 한인들의 한글교육을 위해 설립된
만큼 한인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음.
2. 제15대 발렌시아 한인회 회장 선출
본 총회의
가장 중요한 안건인 제15대 발렌시아 한인회 신임 회장 선출이 있었습니다. 회장 입후보자로 등록한 회원이 없어서, 한인회 정관 '제 8장 선거규정' 에 따라 임원회에서 추천한 후보를 본 총회에서 의결절차를 거쳐 결정하였습니다. 본 총회에 참석한 정회원의 의결에 따라, 제15대 발렌시아 한인회 신임회장으로 김진학 회장이 연임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 2년간 발렌시아 한인회 발전을 위해 노고해주실 제15대 김진학 회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 한인회 회계 보고와 한인회 관련 서류 인수인계가 제15대 회장 당선 공표 후 완료되었습니다.
3. 제15대 한인회 임원 선출
본 총회에 참석한 정회원의 동의 하에 다음과 같은 임원이 선출되었고, 한인회 발전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임원직을 기꺼이 수락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감사 (2인): 김용욱 감사, 이병애 감사
·
선거관리위원(3인):
정태근 위원장, 김명희 위원, 이현진 위원
·
평화통일위원 (1인):
김진학 위원
·
대한체육회위원 (1인):
이호재 위원
·
대의원 (4인):
김용욱, 김진학, 김명희, 이호재
본 총회에 참석하시어 발렌시아 한인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시고 힘을 실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가정의 건강과 화목 그리고 사랑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발렌시아 한인회 운영진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