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12일

제3회 발렌시아 뚜리아 한글학교 후원행사 "한식의 매력"


안녕하세요! 

해로 세번째 맞이하는 발렌시아 뚜리아 한글학교 후원행사 "한식의 매력" 어제 2018 11 11일에 성공리에 치뤄졌습니다. 하늘도 도와 오던 비도 멈추고 화창한 날에 시식회를 멋지게 마무리할 있었습니다.


 

  
발렌시아 뚜리아 한글학교 발전을 위해 시식회에 참여해 주시고, 정갈하고 맛있는 음식은 물론 후원금까지 전달해 주신 김진학 한인회 회장님과 박수경 한글학교 이사장님 그리고 한인회 원로 어르신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오색 빛깔 아름다운 한식 준비해 주시고 숯불 바베큐 하시느라 수고해 주신 한글학교 선생님들과 관계자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한글학교를 돕고 싶고 재능을 기부하고 싶다는 여러 교민분들의 반응과 의견을 들으면서, 이번 행사가 한글학교 운영금 마련은 물론 한글학교 기반을 다지고 교민들과 함께 나가는 매우 깊고 중요한 행사였음을 확한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한글학교 본래 취지와 목적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저희 한글학교를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자세한 시식회 풍경은 저희 발렌시아 뚜리아 한글학교 페이스 (https://www.facebook.com/koreanschoolvlc) 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발렌시아 뚜리아 한글학교 교장 이현진 드림